오늘 교회를 다녀오고 Costco 에 갈 일이 있었읍니다.


나는 그닥 살것이 없었는데 우리 남편이 비지네스에 필요 한게 있다고 해서 같이 나온거랍니다.



필요한걸 다 사고 카운터 쪽으로 걸어 나가는 중에 냉동고안에 있는 꼭 한국
찐만두 모양으로 있는 제품이 보였읍니다.
게다가 $4.00 이나 sale 을 하더군요.



만두소가 어떤 내용 인지 보는데 치킨하고 야채가 들어 있다고 적혀 있길래 그 옆을 보아도 돼지고기가 들어간건 보이지 않아서 그냥 한팩을 사왔읍니다. 저희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만두소를 더 좋아하거든요.



Costco 에서 사온 pastries 도 먹은후라 만두를 냉동고에 넣었답니다.


우리남편 하는말. ...나는 만두가 먹고 싶어..라고 하네요.



내가 하는말...또 배속에 들어갈 자리가 있는거냐구....있다네요....그렇다면 얼른 찌으면 되니까 냉동고에서 다시 꺼냈답니다.



팩을 열면서 안에 내용물을 보니 작은팩이 6개가 들어 있더라구요.
겉에서 본 만두 크기가 엄청 커 보였던 것보다 훨씬 작길래 이건 뭐야....라는 느낌이 확 들어가는 순간. ...CJ 이라는 문구가 보이는 거에요.



그리고 그 밑에는 비비고 라는 문구가...자세히 읽어보니 한국제품 이였던 거에요.
그동안 보통의 경우에는 미국에서 만들어 졌던거만 보았는데요. ...Costco 에서요.





위에 적혀 있는 한국제품 문구를 이제야 보았네요 처음으로....



작은 팩 세개를 담은 모습입니다.
한국을 다녀온 친구가 준 베로 만든 것도 아래에 깔고요.

 





뚜껑을 덮고. ..



초간장을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도 저렴 하고 맛도 괜찮은거 같읍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