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하루 쉬게 되는날이다.

7월 4일이 미국 독립기념일 이라서 하루 앞당겨 오늘 쉬게 되었읍니다.

오늘 하루를 일하게 되면 내일 토요일은 extra 하루를 더 월급으로 받게 되어 있읍니다.
사실은 우리는 2주마다 pay 를 받읍니다.

나처럼 그냥 오늘 쉬면 extra 가 없는거지요.

그래서 초등학교 선생인 내 작은 딸 차 Smog check 도 하고 같이 밥도 먹기로 미리 약속을 했었읍니다.
같이 살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오랜만에 가게 된 일식집이 새로 실내를 단장 했나 봅니다.

내 눈에는 분위기도 있고 좋아 보여서 담아 보았읍니다.



입구 바로 옆으로 있는 장식...

벽에도 사진이...
참고로 주인이 한인 입니다.




천장에 있는 light 이 이뻐 보여서 ...





이거는 우산인건지...?


창가에 놓여있는 장식...



칸막이를 이런식으로...




우리가 앉은 뒤의 창가 모습입니다.



벽면을 이렇게 ....



지붕 모양의....




일본이 섬나라라서 그런지 배의 장식이 놓여 있네요.




역시 일본풍의 장식이..





오늘 우리가 주문한 지라시 라는 음식 입니다.

나는 벌써 몇점을 먹기 시작했고 늦게 시작한 우리딸거를 얼른 한장 담았네요.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줄 알고 (사실은 우리남편이 무지 많이 좋아하는걸 waitress 분이 알아요 )...
갈준비를 하려고 하니 시간이 되면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네요.
오징어 튀김을 서비스로 주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팁을 조금 더 놓았어요 고마워서..

그리고 기다려서 먹고 왔읍니다.
그 오징어 튀김이 무지 맛있었거든요.

조만간에 우리 남편 하고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