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 Trophy

카테고리 없음 2016. 6. 23. 08:43

지난 4월 12일에 내가 첫 생애 이글을 한 날입니다.

5월달에는 내가 골프에 참석할수가 없어서 오늘 6월 21일에 우리동네  골프모임이 있었읍니다.


골프후에 점심은 내가 쏘기로 하구요.



 

현금이 주로 없는 나를 위해서 우리남편이 나한테 준 $200.00....점심값으로 사용 하라구요.
내가 debit card 로 내도 되지만 ..아마도 선물 형식으로 준거 같아요.


월요일 오후에 세차도 해주고...


날씨가 정말 더운 날이였어요 오늘...
그늘에서 기다리며 같이 라운딩 하는 친구를 사진에 담고...

우리 앞 팀....


시원한 그늘에서 뭔가를 열심히 먹고있는 다람쥐 입니다.

아주 많은 다람쥐들이 막 다니더라구요.


동네에 있는 한국식당으로 왔읍니다.


제가 받은 트로피 에요.
이쁘지요?

fire place 위에다 놓았더니 우리남편이 거실쪽 테이블에 놓는게 더 낫지 않겠냐면서....뭐가 낫다는지....?^^


계단 아래쪽에 있는 테이블 위에다 놓았읍니다.

이렇게요....

근데 어제밤에 제가 다시 옮겼어요.^^


식당 주인이 매운 닭 일인분을 포장해서 저한테 주네요. ..우리남편 갖다주라고 하면서. .그리고 축하 한다는 말과 함께요.

근데 저녁 먹을때 보니 닭 고기가 한 2 인분은 넘게 들어 있는거 같았어요.


위에거는 지난 달에 한국에 다녀온 친구가 선물 한거에요.
이것저것 많이도 주네요.


친구들과 함께 한 저의 하루 였읍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