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Good Friday  라서 저희 회사는 공휴일 입니다.

으례 그렇듯이 노는날은 정말 더 바쁜거 같아요.

오늘 아침 7시 반에 집을 떠나서 lab 으로 가서 피검사도 하고...다음달에 일년에 한번 하는 신체검사때 요구하는 것임...또 간 기능 초음파도 하고 다음 월요일에 있는 유방암 검사가 정확하게 어디서 하는지 가서 한번 확인도 하고 집으로 일단 왔읍니다.....예방 차원에서 아픈데 없음....



검사를 위해서 12시간 넘게 금식? 을 했으니 일단 집으로 와서 아침을 먹고 다시 나갔읍니다.


다음 수요일에 Guest Day 에 초대 받았으니 너무 field 에서 민폐 끼치면 안되니 오늘 스윙 연습을 하러 갔읍니다.


거기에 가기전에 서류 한 상자를 하려고 shred  하는데를 들리니 거기도 오늘 휴업 한다 하네요.
에휴......


이번에는 우리 딸이 부탁한 spray paint 를 사러 hardware store 에 갔읍니다.

뒷마당에 있는 patio furniture  가 녹이 슬었다고 다시 paint 를 입혀 줘야 한다고 하네요.
우리 큰애는 왠만하면 다 고치고 한답니다.


두개의 spray paint. ..하나에 $4.59+tax


다시 운전해서 드디어 driving range  에 도착 했어요.
날씨도 좋고 해서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연습할  bucket 하나에 $6 이에요.


내가 원하는 빈 잘리를 찾아서 연습을 했읍니다.
바람도 살살 불고 너무나 쾌적한 날이네요 연습 하기에는...



내가 ball 을 날리려고 정한 방향은 200 yard 하고 225 yard 중간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내 앞쪽에 있는 나보다 더? 노부부 같은 두 그룹이 있네요.
동양인 처럼 보였는데 중간 중간 한국말도 들리고. ..

나중에는 서로 인사도 하고 몇마디 말도 나눴어요.
60 중반인 나보고 아직 젊다고 하시니 내가 뭐 할말은 없었습니다. ^^


LA 쪽에서 사시다가 몇년전에 여기 북가주 쪽으로 이사 오셨다고 합니다.


오후 3시 반에는 우리남편이 약속이 있어서 안과에 가야 해요.

녹내장이 있어서 몇개월에 한번씩 가서 검사를 한답니다.

처방 받은 안약이 하나 였다가 일년후에 또 다른 안약을 처방 받았는데 그걸 사용한 후로는 안압이 정상적으로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