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곳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이후에 밥을 식당에서 먹을수가 없답니다 아직까지는요.
주문을 해서 take out 은 되긴 하지만 식당에서 먹는거 하고는 느낌이 다른거 같습니다.

점점 제재가 완화 되고 있기는 하네요.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은 요즘에 식사 준비도 계속 해서 해야하니까 살짝 부담도 드는 요즘이네요.
오늘은 뭘해서 먹나? ..하는 그런 생각 들로요.


이거는 tomahawk 이라는 스테이크 입니다.
소고기 안심에 뼈가 통째로 붙어 있는걸 tomahawk 스테이크라 불리나 봅니다.


이 방울양배추랑 같이 먹었어요.



양념치킨 입니다.

오븐에 구운 다음에 큰 wok 에 넣고 매운 소스 만든걸로 섞어서 다시 한번 볶으면 된답니다.
단짠 단짠인 치킨 이네요.


베이컨을 구워서 BLT 샌드위치를 만들려고 합니다.

적상추와 토마토 베이컨을 넣어서 만든 BLT 샌드위치 입니다.


Tri tip 을 구워서 소금장에 찍어서 먹었어요.



소꼬리 찜 입니다.


주말 오후에 간식으로 먹었던 랍스터 테일 입니다.
녹인 버터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이 좋아요.


아스파라거스에 베이컨을 둘둘 말아서 오븐에 구었어요.
빵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새우 칵테일 이에요.
이것도 역시 간식으로 먹었어요.


김치찌개도 먹고 소고기 뭇국도 먹고 콩나물 국도 먹고 생선도 구어먹고 회덥밥도(연어 하고 참치) 만들어서 먹고 두부 조림도 만들어서 먹고 그랬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