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Service

카테고리 없음 2020. 11. 7. 09:37

저는 지난 7월 3일에 Tesla Model Y 를 구입 했읍니다.
벌써 4개월이 넘었네요.

근데 얼마전 부터 메세지가 뜨는거에요.
차 앞에 있는 Hood Latch Sensor 에 이상이 감지된다구요.

사실 귀찮아서 무시 했답니다.
Google 들어가서 보니까 제법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이슈를 가지고 있더군요.
원인을 확인 하느라고 Tesla 직원들이 엄청 일한다고 하더군요. 사실 아무 이상도 없거든요.

Tesla App 에 들어가서 appointment 을 하고 집에서 30분 정도에 있는 정비소로 갔답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기술자가 집으로 오는데 이번 서비스는 직접 정비소로 오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2-3일 정도 시간을 주어야 하니 Uber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게 해준다 하기도 했구요.



제 서비스 담당자인 Justin 한테서 온 메세지에요.

Uber voucher 준다는 얘기도 있고 loaner 차를 준다는 얘기도 있었어요.

정비소에 가서 check in 하니까 Uber Voucher $200 을 제 어카운트에 넣어 주더군요.

그리고 이틀간의 시간을 주었구요.
해서 내가 물었지요.
이틀이면 내일인데 오늘은 금요일이고 만일 차가 월요일에 되면 내 돈내고 Uber 타야 하냐고 물으니 두말없이 다시 $200 을 더 넣어주고 날짜도 다음주 월요일까지 사용할수 있게 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그 정비소에서 우리집에서는 너무 멀리 떨어진 San Jose 라는 한국마켓으로 가서 장을 보고 다시 집으로 Uber 를 불러서 집으로 왔네요.

아직도 잔금이 $286.02 이 남아 있는 상태구요.

살짝 귀찮았는데...Hood Latch Sensor 를 새것으로 바꾸러 간다는게....이런 덕을 보니 기분이 괜찮아 졌어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