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난주에 집으로 메일이 하나 왔어요.
보니까 제 이름이 있고 30년 근무 라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아! 내가 근무한지 올 8월이면 30년 이 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메일이 왔어요.



온갖 종류의 상품이 들어 있답니다.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스포츠용품 입니다.


2019년도에 은퇴한 남편한테 운동 하라고 권하는데 잘 하는거 같지 않네요.
그래서 얼마전에는 자전거를 하나 구입해서 동네 산책길에서 타보는게 어떠냐고 물으니 나중에 나중에 라는 말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보여 줬지요.
이번에 30년 근무한 대가로 상품을 준다고 하니 내가 고른 자전거를 주문 하겠다고 했더니 눈이 반짝하고 빛나는거 같았어요.^^

왜 제거가 아닌 남편걸로 골랐냐구요?
저는 제가 원하는거 왠만한거는 다 있거든요.
이럴때 인심 팍 써주면 좋아 할거 같아서요.^^
항상 그렇게 해주고는 있긴 하지만요.






그래서 지난 주에 주문하고 로고 (회사) 도 넣겠냐고 물어서 그렇게 해 달라고 했어요.
배송은 4월 20일에 한다고 하네요.

주문 한 바로 다음날 이메일로 컨펌도 받았어요.

옛날에는 20년 넘게 근무한 사람들을 초대해서 멋진 장소에서 저녁도 대접 하고 그랬거든요.
직원이 초대한 한 사람 ( 부부, 친구, 연인, 식구, 친구 등등)하구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