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에 올 해 처음으로 방울토마토를 수확 해서 먹었읍니다.

오늘은 월요일. ..저녁을 먹은후에 또 다시 수확을 하려고 뒷마당에 나가 보았읍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이렇게나 많이 열려 있네요.






색깔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작년에 큰 화분을 몇개사서 이것저것을 심었는데. ..땅에 심는거 보다는 훨씬 더 여러가지 면에서 나은거 같읍니다.





그냥 씨앗만 뿌렸을 뿐인데. ..세상에 이렇게 맛있고 이쁘게 나에게 와서 기쁨을 주네요.





이 토마토는 내일 아침으로 먹을 예정이구요.






바로 옆에 있는 고추 화분 입니다.
아직은 아주 작지만 조금만 있으면 이것도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고추꽃이 계속해서 피어나는걸 보면 한동안은 고추가 열릴거 같읍니다.


아주 작은거인데도 저는 참 행복하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