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brid Club

카테고리 없음 2015. 9. 10. 10:42


오늘 지난 금요일에 shop 에 가서 주문한 제 Club 이 오늘 도착했네요.



제가 주문한 클럽은 rescue club 으로 비교적 공이 치기 좋지않은 곳으로 갔을때 쉽게 치게끔 디자인된 클럽입니다.



이 Hybrid club 은 Callaway 에서 나온 클럽으로 5 번 입니다.
각도는 25도 정도 이구요.


저는 이 클럽을 아이언 5번이나 6번 대신 사용할 예정입니다.



남편으로부터 덤으로 생긴 돈으로 잘 마련 한거 같아요.

원래는 가격이 $199.99 였는데 Callaway 에서 새로 디자인된 클럽이 나오면서 가격이 $70.00 이나 깍여서 제가 지불 한 돈은 $129.99 + 세금 입니다.
Total 은 $141.69 입니다.
택배비는 없었구요.

구입한 Club model 은 X2 Hot 입니다.



새로 디자인 되서 나온 가격이 $219.99 이더라구요.
굳이 새로나온 model 을 살 필요를 느끼지 못했네요 저는...



그래서 주문한 클럽이 아래에 있읍니다.


박스를 오픈해서....



날렵하게 생겼지요...



Club Head 의 모습입니다.




Head Cover 가 플래스틱 안에 들어
있구요.




색깔이 이쁘게 생겼읍니다 제 눈에는. .




클럽을 cover 안에 집어넣은 모습입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제가 사는 이곳은 요즘들어 엄청 다시 더워졌읍니다.
아마도 내일 목요일까지요.

섭도로는 40도를 웃돌고 있읍니다 현재. ..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