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던 크리스마스 소품을 이용해서 집안과 집 밖을 조금 더 장식해 보았읍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지난해 또 지지난해 .....예전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 가지고 있던걸로만 장식을 했읍니다.



ornaments 는 사실 더 많이 있지만....진짜 소나무가 아니라서 가벼운 것만으로 사용했읍니다.
그리고 화재의 위험도 고려해서....

앞으로 이 소나무 아래로 점점 더 선물이 쌓이겠지요....


사이즈가 너무 작은거 같아서...
좀 그러네요....
주로 아주 큰 소나무를 이용해서 하는데....




향긋한 소나무 향을 맡을수는 없지만....



현관문 앞에....


실제가 더 이쁜거 같아요 사진보다...




현관문 에서 오른 쪽. ...





그 반대편에서 본 모습...




cell phone 으로 담아서 그런지 ...별로네요...


역시나 마찬가지 모습이네요. ..
그닥 이뻐 보이지 않는. ..




차고로 들어가는 곳....



내가 좋아하는 우리집 옆모습 입니다.


깜깜한 밤에 보면... 그래도 제법 이쁜 모습을 보여주네요.



여러분의 크리스마스 계획은 잘 진행되고 있나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