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2.05.23 여러분 제가 은퇴 합니다 ~~ 51

지난 금요일 아침에 5월 20일에 인사과에 가서 싸인 하고 왔어요.

물론 싸인한 서류에 우리 남편이 싸인할 부분도 있어서 서류를 집에 가져 오긴 했어요.

은퇴후 연금으로 한달에 받게 될 돈이 $2464.11 이에요. 2만불을 은퇴 하면서 받게 될 경우에요.

정부에서 받게 될 연금은 내년쯤에나 신청 할까 생각중이에요 아니면 은퇴후 몇달 있다가 하거나요.

월요일 출근하면 서류 제출 하고 또 다른 은퇴 패키지를 도와 주실분 하고 월요일이나 수요일에 다시 만나게 될거 같아요.
이메일은 금요일에 이미 보냈거든요.

내가 원하면 일시불로 은퇴 하기전에 $2만불을 받을수 있어요.
한 석달간은 월급없이 살아야 하니까요.^^

저는 거의 31년간 직장에서 일하면서 어찌보면 참 미련하다 싶을정도로 성실하게 일을 해 왔거든요.

근데 우리 조상님들이 하신 말씀이 하나도 틀린게 없다는걸 이번에 깨달았네요.

저희 회사가 참 잘 나가는 회사인데...1분기 실적이 2820 만불이나 되거든요.
근데 회사 부지가 팔렸어요.
아니 사실은 에스크로 중이에요.

정확하게는 2023년 12월말에 비지네스가 종료 될 예정입니다.

제가 하는 일이 인센티브를 계산 하는 일인데...425명 정도의 직원들....근데 내 일을 하는 사람이 저 하나밖에 없다는거 아니겠어요.

사실 저는 이미 작년 12월 중순쯤에 올 5월 13일에 은퇴 한다고 싸인을 한 상태 였는데 올 1월 14일에 사장한테 온 이메일에 우리 회사 부지가 팔렸다고 하면서 끝까지 함께 하는 직원들 한테는 보너스 인센티브가 있다고 하더군요.

정~말 그 말을 들은후에 한 두달간 엄~청 나게 고민 했어요.
내 일을 할 사람을 뽑는거 같더니 중단 한거 처럼 보이더라구요. 제 바로 위 보스는 내가 끝까지 일 해주기를 바란다는 말도 했구요.
직원들이 받는 인센티브는 직원들한테는 정말 중요한 일이거든요. 책임감 있게 일도 해야 하구요.

결국에는 제가 은퇴 한다는 말을 접게 되었어요.
그 시점이 바로 3월 말쯤 이였던거 같아요.

회사와 직원들의 협상이 드디어 4월 29일에 결말이 났어요.
보기에도 아주 충분한 보상이 있어요.

결론은 제가 배짱 부리지 않고 맘 좋게? 먹은 결과가 7월 5일에 제가 은퇴 하면서 엑스트라 일년 연봉을 받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은퇴 후 메디칼 보험 일년치도 받게 되었어요. 메디칼 보험은 돈으로 치면 엄청난 거거든요.

그 동안 성실했던 보상을 받은거 같아서 아주 마음이 뿌듯 하답니다.

더 상세한 얘기는 너무 길어서 할수 없지만 역시 좋은건 끝이 좋다는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어요.

여러분 축하해 주세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