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2.08.14 CD 어카운트 오픈 32

팬데믹 이후로 제로 금리를 유지하다가 올해 들어서 부터 서서히 이자가 오르기 시작 했읍니다.

저금을 해 놓아도 제대로 이자수입이 없던차에 올 봄 부터 계속해서 CD 이자를 많이 주는데를 찾아 보았읍니다.

작년봄에 Citibank 에서 일정한 금액을 유치 시키면 6개월이 지난후에 $1500 을 준다고 해서 그렇게 나마 돈을 좀 불렸네요.

그 뒤로는 Bank of America 는 이자가 0.15 이고 Citibank 는 0.25? 인지를 주더군요.

설사 연준 에서 앞으로 이자를 더 올려도 예금으로 받는 이자율은 그닥 차이가 없다는 뉴스를 접했읍니다.

이자율을 많이 준다는 곳을 여기저기 찾아 보다가 Citibank 에서 제일 후한 이자를 pay 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어떤 온라인 뱅크에서는 더 높은 이자를 제시하기도 하는데 저는 아무때나 내가 직접 가볼수 있는 그런 장소가 더 맘이 편하답니다.
제가 나이가 있는 관계로....^^


온라인에서 퍼옴

위에서 보시면 12개월 CD 에 이자율이 2.50% 이고 18개월에 2.75% 를 지급 한다고 적혀 있읍니다.

그래서 Citibank 에서 CD 어카운트 한 개를 오픈했고 다시 Bank of America 에 가서 돈을 더 찾고 다른은행에 $1000 가량 있던 계좌를 closed 해서 또 다른 CD 어카운트를 오픈 했어요.

우리남편은 그닥 관심이 없어서 제가 하자고 하면 그냥 따라오는 정도네요.

다음달에 내 통장으로 들어올 이자수익이 기대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