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딸 부부로부터 Easter Brunch 에 초대 받았읍니다.

사위가 Richmond Country Club 멤버 거든요.
일인당 $70? 정도 였던걸로 알고 있읍니다. 커피와 티 그리고 샴페인과 와인이 식대에 들어가 있었읍니다.

브런치는 아침 11시 부터 였고 아이들을 위한 Easter egg hunt 행사가 있었읍니다.


우리 손자 입니다.^^

행사가 시작 되기전에  아이들이 부모가  준비해준 바구니를 들고 있네요.
사진도 바니 복장을 하고 있는 사람 하고 기념으로 찍기도 하구요.

퍼팅 연습장에다 준비를 했읍니다.


이런 모양으로 넓은 퍼팅 그린에 잔뜩 있네요.

옆쪽으로 있는 식물 사이에도 놓여 있구요.

아이들이 바구니에다 눈에 띄게 놓은 egg 를  열심히 찾는 모습을 부모나 친지들이 보고 있는 모습이네요.

우리 손자는 4개를 찾아서 바구니에 넣었어요.


저희 테이블 입니다.
6명이 초대 받았거든요 그리고 우리 딸 부부하고 손자 이렇게 해서 9명 입니다.


디저트 테이블...

과일들...

프라임 립, 연어구이, 치킨구이 입니다.

오믈렛 주문 할수 있는 테이블 입니다.

각종 치즈와 meat 이 잔뜩 있네요.

너무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다 먹을수는 없었읍니다.

그리고 아주 좋은 스타일의 windbreaker jacket 도 pro shop 에서 하나 구입 했읍니다.





Posted by jshin86
,

차 사고

카테고리 없음 2024. 2. 27. 06:09

1월 26일  딸한테서 전화가 왔읍니다. 차 사고가 났다고 말이지요.

4 way 에서 빨강불에 서 있다가 파란불이 들어와서 운전 하는데 반대편에 있던 사람이 빨강불에 운전을 한거지요.

우리 딸이 운전하던 차는 SUV 여서 운전석이 상대방 차 소형 세단에 비해서 높아서 다친데는 없다고 하였고 순경이 와서 보험 증서 서로 교환하고 Towing 차 불러서 아파트 파킹장에 일단 가져다 놓았다고 하는데 towing 운전수 말이 네 차가 폐차 될 가능성이 많다고 얘가 하더랍니다.
경험상 차 사고로 망가진 차를 보면 대개 견적이 나오는가 봅니다.

바로 집에와서 AAA 들어가서 리포트 작성하고 그 이틑날 adjuster 랑 얘기도 하였구요.
근데 상대방 보험에 ? 마크가 되어 있다면서 연락해 준다고 했답니다.

다행히도 증인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 이였어요. 딸 차에 그 당시에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 로부터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adjuster 로 부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연락 하니까 상대방 하고 연락이 아직 안된 상태여서 기다리는중 이라고 하더랍니다.

다시 일주일이 지나고 전화로 연락을 하면 바로 메세지로 연결이 되어서 다른 사람하고 얘기를 다시 시작 했다고 합니다.

그 사람 역시 상대방하고 연락은 되었다고 하면서 자체 조사가 필요하니까 시간을 달라고 했는데 또 다시 감감 무소식 이라서 또 다른 사람하고 지난주 월요일에 연락을 하니까 AAA 잘못이라고 하면서 바로 차도 렌트 할수 있게 해주고 그 이틑날 와서 차를 pick up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오늘 아침에 adjuster 하고 얘기를 하니까 돈을 제시 하면서 자기네 offer 를 받아 들이겠냐고 해서 오케이 했다고 합니다.


딸이 타던 차는 저희 남편이 가지고 있던거였고...Highlander...지난해 9월에 주었읍니다.



상대방 차 의 상태 입니다.

아마도 차 값은 이번주 수요일 아니면 목요일에 우리딸 어카운트에 입력 될것입니다.

그 와중에 우리 딸은 Audi SUV 를 구입 했어요.

차 사고 후 시간이 흐르는 동안에 맘 고생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원만하게 해결된거 같아서 기분 좋은 아침이네요.


Posted by jshin86
,


우리남편은 식사를 정말 엄청 천천히 하는편입니다.
입안에 있는 음식을 적어도 30번 이상을 씹는것이 기본인거 같구요. 젊어서도 그랬음.

음식을 워낙에 천천히 먹다보니 나중에는 국이 미지근하게 변했는지 얼마전에 왜 국이  뜨겁지 않냐고 그러더군요.

음식먹는 속도를 저하고 비교하면 제가 포도나 딸기 5-6개 먹을때 아직도 한개가  남편 입안에서 씹히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아니 오래전부터 각자 접시에 적당한 양을 담아서 따로 먹는편입니다.

스테인리스 국 그릇을 어디서 구하나...하던중에 Amazon 에 들어가 봤어요.
저는 Amazon 을 잘 이용하지 않는편이네요.

이것저것을 살피던중 한국제품 이라는 문구가 들어와서 바로 주문 했어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우리손자 숟가락하고 fork 도 함께요.


아주 마음에 든답니다.
국 그릇은 3개가 들어 있네요.

스테인리스 국그릇이 좀 더 오래동안 따끈함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남편이 따끈한 국물을 식사가 끝날때까지 먹을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엄청 열녀 같네요 제가....^^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