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정말 비가 자주 오고 있읍니다.
다행히도 비 피해가 있거나 하지는 않지만요.

제가 사는곳에서 가까운 동네나 남쪽으로 그리고 LA 지역에는 흔히  볼수 없는 폭설이 왔다고 합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문득 언젠가 우리 큰 딸이 사다준 인스턴트 짬뽕 소스가 있어서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읍니다.


처음에는 이 글을 올릴 생각을 하지 않았다가 올리게 되었읍니다.

그래서 재료 사진이 따로 있지는 않네요.


거의 끝나갈 시점에 청경채를 넣어 주었어요.

국물은 chicken broth 한 캔을 넣고 물을 넣었읍니다.

재료는 집에 있는 스팸 4조각, 양배추, 양파, 한국호박, 마늘과 파 였읍니다.

면은 시중에 파는 우동을 삶아서 사용 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올리게 되었읍니다.
근데 국물이 정말 맵더군요.
따로 고추가루를 사용 하지 않았어요.

중국식당 못지않은 맛에 나름 기분이 좋았답니다. ^^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