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3월 17일 금요일. ..그리고  St. Patrick's day 입니다.

Irleand 사람들의 전통과 풍습을 기념 하기 위해서 지정된 날이기도 하구요.

주로 이날을 기념하는데 동참 하는 의미로 어떤이들은 녹색이 들어간 accessories 나 옷을 입기도 한답니다.

직장 동료 한 분이 도넛을 사오셨는데...세상에 녹색이 들어간 도넛이네요.


Krispy Kream Donuts...


근데 도저히 나는 못 먹겠네요.
색상이 거부감을 주네요 저한테는....



오후에 내 동료가 보여준 사진이랍니다.
맛도 있었다고 하면서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