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토요일에 Costco 에 갈일이 있었읍니다.
리턴할 것도 하나 있어서요.

리턴을 하는 사이에 우리남편도 Costco 에서 다른 볼일을 보고 있었는데 찾아서 같이 조인 했답니다.


몇가지를 카트에 담고 걸어 가는중에 김과 관련된 패키지 하나가 진열대에 있는게 보였읍니다.


이게 뭐야?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에 눈에 들어온 "Korean Seaweed "이라고 씌여 있는걸 보았읍니다.


물건을 들어서 자세히 보니 한국제품 인게 확실해 졌어요.

그래서 물건 뒷면을 보니 "신안" 이라는 영어 문구가 들어 왔고 한국말로 이런저런 설명이 있었읍니다.



가격은 $6.69 이네요.


진열대에 빼곡하게..



아주 fresh 할거 같아요.
Best buy 내년 9월 20일 이라는..


보이시지요?
한글로 상세하게 잘 적혀 있는 문구가. ..


집으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봉지를 튿어서 맛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더 바삭하고 맛도 있었어요.
김과 김 사이에 들어있는 아몬드가 잘 어우러지는거 같읍니다.


우리남편이 하는 말...한국에서 잘 팔리겠네 안주감으로... 라고 말하네요.

맥주도 못 마시는 내가 글쎄 맥주 한모금 마셔봐야 겠네...안주로 먹으려면 했네요.


그냥 맛 보려고 샀는데 잘 만든거 같아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