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

카테고리 없음 2019. 7. 12. 05:27

오늘 다른 부서에 있는 동료가 이상한걸 보여줬습니다.

아마존에서 샀다고 하네요.
생긴게 얼마나 징그럽게 생겼는지 만져 보고싶지도 않았어요.

그 분이 이번 토요일에 약혼 반지를 맞추러 간다고 하면서 엄청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그 분은 다이어트를 해서 45 파운드 가량을 감량한 사람입니다....장장 일년동안 에요.



사람 몸 속에 있는 기름처럼 생겼읍니다.
이게 딱 1 파운드 = 0.453592 kg 입니다.
네이버에서 정보는 얻었습니다.



이렇게 생긴 모형을 보고 충격 받아서 다이어트 하라고 만든거 같습니다.


저는 큰 아이를 출산 한 후에는 오히려 몸무게가 더 줄어 들었었읍니다.
우리 큰 아이가 돌때 미국에 왔는데 그 후로 살이 한 5 파운드가  쪘었읍니다.
음식에 들었던 칼로리 같아요.


그 후 3년후에 둘째를 출산후에는 15 파운드가 불더니 몸무게가 빠지지 않았어요.

근데 아이 출산후 2년 후에 어느날 살이 10 파운드 가량 빠지더군요.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요.
아마도 서서히 빠졌었는데 내가 자각을 하지 못한거 같읍니다.


그 뒤로는 2-3 파운드에서 오락 가락..큰 변화가 없었는데 요즘들어 한 1-2 파운드 가량 살이 붙었답니다. 요즘은 살이 찌면 다 허리 근방으로 가네요.


오늘 그 fat 의 형태를 보니 얼마나 끔찍한지요.
운동은 별로 하지않고 군살이 없기를 바라는 내가 한심한 거지요 한 마디로...


여러분은 지금 어떠신지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