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Card

카테고리 없음 2019. 8. 27. 01:08
지난 금요일에 two gift card 가 메일로 왔어요.
지난 6월 7일에 구입한 삼성 갤럭시 S10 의 리베이트가 온거지요.

카드당 $200 이 들어 있어요.



카드 뒷장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해서 activate 을 했습니다.
그래야만 이 카드가 유용하니까요.

Costco  에서만 사용 하는게 가능하고 개스를 주입할때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받았읍니다.


우리남편 한테도 카드 한장을 주고 제가 한장 가지고 있답니다.


뭘 살지는 생각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400 이  완전  공짜로 생긴거 같아서 기분이 좋으네요.
그리고 저는 9월 10일경 이나 되야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큰 업체에서 하는 리베이트는 믿을만 하네요.


몰론 제가 해야 할일을 삼성 폰을 구입하고 바로 온라인 으로 들어가서 입력을 하긴 했지만 이 정도로 빨리 처리해 줄줄은 기대 하지 않았었는데 말이지요.

역시 공짜로 생기는거는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