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금요일 11월 15일 입니다.
계속해서 금요일 마다 휴가를 사용해서 3일간의 긴 weekend  를 가지고 있네요 제가 요즘에는요.

15년간 사용하던 Microwave oven 이 제 구실을 하지 못한지 한참 된거 같아요.
근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우리남편이 은퇴 하몈 그때 사러가자..라고 생각 하고 있었읍니다.

Microwave oven 의 파워가 약해져서 2분 돌리면 되는게 두배 이상으로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저는 단 한번도 Black Friday 라는 광고에 현혹 되어서 샤핑을 해본적이 없답니다. 

곰곰히 생각 하던중에  큰 Department store 말고 우리 동네에 꾸준히 비지네스를 하고 있는 스토어로 갔읍니다.
오늘 아침 금요일에요.



저희집에는 Microwave oven 이 이렇게 있습니다.

근데 스토어에 갈때 사진을 가지고 가야 하는데 그냥 사이즈만 재서 갔어요.
사실 오래전에 찍어논 사진이 있었는데 지난번에 셀폰을 바꾸면서 아마도 제가 저장 하지 않고 지워 버렸나 봅니다.

그래서 대충 둘러보고 또 냉장고 있는데도 보았는데 LG 냉장고가 $1000 이나 싸게 세일을 하고 있는걸 보았어요.

문도 열어보고 크기도 보니 여러가지 디자인 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는데 세상에...가격도 엄청 좋더라구요.


집에와서 Microwave oven  사진을 찍어서 가니 그 직원분이 사진을 크게 열어 보면서 사람 부르지 말고 니네가 직접 하라면서 ...바로 이 안에 screw 가 있으니 그걸 열면 쉽게 헌거 꺼내고 새거를 집어 넣을수 있다면서 팁을 주었답니다.
직접하면 우리가 $150 을 세이브 할수 있다면서요.

그렇게 해서 Microwave oven 을 고르고 냉장고 있는곳으로 가려니 이 직원은 바로 계산 하려고 뒤돌아서 가더라구요.

아냐...우리는 냉장고도 살거야 하니 웃는 얼굴로 바로 우리가 말하는 LG 있는곳으로 안내해 주더군요.

이건 왜 이렇게 많이 세일 하냐고 물으니 " Black Friday " 알지? 하면서 지네 스토어는 11월 내내 Black Friday 라고 하네요.

일부로 샤핑을 한게 아닌데 저렴한 가격으로 새 냉장고를 구입하게 되었읍니다 .

사실 저희집 냉장고가 지난 일년전 부터 냉장고에 있는 야채나 과일이 살짝 얼기 시작 했었답니다. 그래서 냉동고 온도를 살짝 높여서 그런데로 사용 하고 있었지요.



구입 하기전에 Google  들어가서 보니 소비자 만족도가 top 이라는 data 도 나와서 기쁜 마음으로 구입했어요.
배달은 다음주 월요일에 한다고 합니다.
일요일 저녁에 대략 몇시쯤 배달이 되는지 문자 메세지를 보낸다고 하네요.





냉장고 가격이 $2,849 였는데 제가 구입한 가격은 $1,849 에요 더하기 세금, 배달료, 물 연결 하는데 드는 비용....이였습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