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mums

카테고리 없음 2022. 9. 24. 05:21

며칠전에 Costco 에 갔더니 Fall mums 라는 화분이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가을 분위기 나는 주황빛 도는 갈색꽃이 맘에 들어서 하나 사왔어요.

현관 앞에 놓고 물을 한번 주었네요.
비닐에 쌓여 있던 흔적이 아직도 있지만 조만간에 꽃도 활짝피고 마른것 처럼 보이는 잎사귀도 물이 오를듯 싶네요.


이 꽃을 들여다 보니 다른 한쪽으로도 이쁘게 꽃이 피여 있네요.


그리고 확실히 가을은 가을인지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 했어요.



우리집 앞쪽에 있는 나무에요.
지금부터 한 두달간 낙엽이 계속해서 떨어질거에요.

그러면 올 한해도 다 지나가겠죠.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