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우리 딸하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했어요.

오래 사용하던 전구는 다 버리고 새로 구입한 것으로 장식 했답니다.


현관문을 열고 나오면 오른쪽으로 있는 앞마당 이에요.

나무에 올려져 있는 전구는 net light 인데 물고기 잡을때 사용하는 그물하고 똑같은 거랍니다.
우리 큰 딸이 Target 에서 구입했다고 합니다.


옆에서 바라본 모습이네요.

net light 이 작아서 맨 앞에 보이는 나무 뒤를 다 커버 하지 못했어요.^^

왼쪽으로 차고문이 보이고 벽에 있는 전등 오른쪽으로는 집안으로 들어갈수 있는 슬라이딩 문이 있읍니다.

땅속에 있는 전구는 딸기 모양인데 제가 Amazon  에서 $60 좀 넘게 주고 두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어두울때 밖에 나와서 확인해 보니 생각보다 훨씬 더 이쁘게 보이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