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해 모임

카테고리 없음 2023. 1. 11. 08:32

우리교회에는 목장 이라는 그룹이 있어요.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또는 사는곳이 가까워서 아니면 목자가 좋아서...여러 이유로 한 목장 이 만들어 진답니다.

새 해에 단합대회 처럼 같이 만나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장소는 목자님 집이였구요.
각자가 한가지씩 만들어 가서 다같이 나누어 먹는거에요.
5가정이니 10명이 모였읍니다.

저는 훈제 갈비찜을 해가기로 했어요.
우리집에 훈제기도 있고 사람들이 자주 먹을수 있는 메뉴가 아니라서요.
미국식당에 가면 물론 훈제한 갈비가 있지만 훈제향이 살짝 강하거든요 한국 사람한테는요.



잘 익어 가고 있는중 입니다.

맛있게 아주 잘 익었네요.


솜씨가 좋은 분이 연근조림을 했어요.

훈제 갈비찜 보이시죠?
저하고 우리남편은 갈비찜을 먹지 않았어요. 먹을게 많았거든요.

그리고 나중에 한집에 갈비 3개씩 zip lock 에 넣어주고 친정 아버님을 모시는 분이 계셔서 그 분한테 마지막 갈비 6개 넣어 드렸어요.

오징어 무침도 있어요.

떡만두에 들어갈 지단과 파 입니다.

4가지 나물과 집에서 담근 깍두기 입니다.

연근조림을 하신분이 도토리묵도 만들어 왔어요. 도토리묵은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골벵이 무침 이에요.

만두는 직접 만들었어요.
만두소를 만들어서 가지고 온 분이 있었거든요.

일요일 오후 4시에 만났는데 7시가 넘도록 얘기하고 먹고 정말 기분좋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