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순 잔치

카테고리 없음 2023. 1. 15. 12:11

제 지인중에 딸 셋을 둔 분이 계십니다.
그 분은 참 정갈하시기도 하고 조신하시며 본받을점이 참 많으신 분입니다.

남편을 따라서 30년전쯤에 미국에 오셔서 딸 셋을 키우셨는데 한 5년쯤 후에 남편분은 다시 한국으로 돌아 가시게 되셔서 혼자 아이 셋을 키운거나 마찬 가지이시지요.


아이들이 어찌나 효녀들인지 ..셋 다 결혼함...20년전 육순때도 엄마 친구분들 25명? 정도를 Alamo Glof Country Club 으로 초대해서 대접을 한적이 있읍니다.

이번 팔순때는 몇명이나 초대를 했는지는 알수 없으나 이번에도 아주 멋진장소에서 엄마의 팔순을 맞아서 축하 파티를 해준다고 합니다.



레스토랑 메뉴 입니다. 세가지 코스 요리가 나오는데 두번째는 저희가 선택 해야함. 저는 Ribeye Steak 로 정했어요.



젊으셔서는 테니스를 쳐서 그런지 30년전에 배운 골프도 참 잘 치십니다.
그렇다고 그 분 핸디가 낮지는 않읍니다.

현재는 미국하고 한국을 왔다갔다 하시며 살고 계십니다.
주로 미국에서 살고 계시기는 하지만요.

저도 이번 그 분의 팔순잔치가 참 기대 되네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생각도 해 두었읍니다.

저는 선물로 화장품을 하나 주문 했어요.  내가 잘 아는 몇명은 돈으로 걷어서 준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주문을 한 뒤라서 같이 join 하지는 못했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