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순잔치 2

카테고리 없음 2023. 1. 22. 09:28

정말 생각보다 세 따님들이 더 고급스럽게 준비를 했답니다.


초대된 저희들이 앉는 자리마다 꽃화분이 준비 되어 있었읍니다.

창가에도 역시나....

애피타이저 부터 나왔는데 제가 음식이 너무 맛있고 화려해서 사진을 찍지를 못했네요.
버섯튀김에 크림 소스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물론 식전 빵도 나왔는데 버터도 수제처럼 보였습니다.


저희가 있던곳은 작은 룸이였는데 아주 분위기도 좋았읍니다.

음료는 레드와인, 과일 쥬스, 그리고 자몽쥬스 에다 알코올을 섞은 칵테일이 나왔읍니다.


토마토 스프 하고 샐러드 였는데 저는 이미 우리 딸들 아침으로 토마토 스프를 준비 했기에 샐러드로 정했어요.

아주 근사한 맛이였읍니다.
얇게 저민 배와 석류 견과류 상추 그리고 치즈 하고 드레싱이였읍니다.



티라미슈 인데 세상에 달지도 않고 이렇게 맛있는 티라미슈는 저한테는 처음 이였네요.



참 죄송하게도 메인으로 나온 Ribeye Steak 는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 먹느라 바빠서요.^^


이거는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케익 이라 합니다. 큰 손님 이라 생각해서 서비스로 제공 하지 않았나 싶읍니다.

바로 어제도 딸들하고 엄마하고 같이 와서 직접 음식을 테이스팅 하고 특별히 부탁 했다고 합니다.

일인당 $150.00 정도의 음식을 대접 받았읍니다.


자른 케익은 일인당 큰조각 하나씩 봉투에 담아서 저희가 떠날때 가지고 왔구요.

그리고 손님으로 온 저희가 받은 꽃화분도 집에 가져다 놓으니 참 아름답네요.

특히 셋째딸은 워낙에 경제적으로 여유가 많아서 몇천불 정도 비용은 아무 부담없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덕담도 서로 주고받고 30년 넘게 서로간에 알아온 세월이 있어서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네요.







이 케익 사진이 더 환하게 나와서 첨부 했읍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