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열흘전에 배심원 통지서를 받았어요.
정말 스트레스가 엄청 생기더라구요.

드디어 오늘 일요일 오후 5시가 되자마자 전화를 하니 제 그룹 51 이 선택 되었다고 하네요.😩

선택 그룹은 51 부터 57 그룹 이라네요.
근데 다행히도 아침 8시에 법정에 가는게 아니고 내일 월요일 아침 11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사이에 다시 전화해서 내 그룹이 선택 되었는지 확인 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어쩌면 오후에 법정으로 와야할지도 모른다는 메세지도 곁들여 있었읍니다.


제~발 내가 속한 그룹이 선택되지 않기를 간절히 🙏  바라는 마음입니다. ^^

일단은 내일 아침 일찍 서두를일은 없겠어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