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한달에 한번씩 다같이 모여서 골프를 치는 날이다.
매달 세번째 화요일에. ..

나는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간혹 빠지는때가 제법 있읍니다.
그래서 몇달전에 사놓은 골프시계를 사용할 기회가 없었는데 드디어 오늘 테스트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오늘 골프치러 간 곳은 Berkley, California 입니다.
아주 유명한 대학이 인접해 있는 곳이지요 UC Berkley 라고..
몇달전에도 한번 간적이 있는. ...


오늘도 역시 이른 아침이니 안개가 끼어 있었는데 생각 보다 빨리 없어졌네요.




차를 주차하고....



다같이 모일동안에 연습을 하는 친구들...





Spinach Tortilla 로 만든 Burrito 입니다.
계란 하고 치즈, 안매운 고추 그리고 양념이 들어간듯한...

그런데로 먹을만 했어요.




Pro Shop 입구에....이런 간판이. ..




1 번홀에서 드디어 전원을 키고....






안개가 자욱한 ...하지만 시야를 가리지는 않네요.



티샷을 하고 있는 친구...


공의 방향이 너무 왼쪽으로 간 친구가 공을 찾으러....


서서히 안개가 걷히고 있는....






4번째 홀쯤인가 에서 만난 사슴엄마와 새끼 두마리.....

너무 가까이 가면 무서워 할까봐 더 이상은 접근을 못했읍니다.




보이시나요. ...물 부족으로 누런색을 띤 잔디가 지금의 잔디라는 표말이요.





무성한 나무들이 위로 쭉쭉 뻗어 있읍니다.





무성한 나무들이 많아서 그런지 나무냄새, 흙 냄새가 무지 상쾌하게 느껴졌읍니다.


스코어를 계산하고 있는 내 친구...




밥이나 가볍게 술을 할수 있는 테라스에 난로도 있고..




점심이 되기를 기다리면서 눈에 들어온 모습. ...




먹을거를 찾아온 새 한마리....



Club Sandwich 입니다 오늘 내가 먹은 점심이요.

원래는 Philly Cheese Steak 을 내가 좋아하는데...아마도 고깃값이 너무 올라서 수지가 맞지 않나 봅니다.
많은 메뉴들이 없어졌어요.



결론적으로 오늘 처음 사용해본 골프시계는 사용하는 법을 배울거도 특별히 필요가 없을정도로 아주 쉬웠읍니다.

GPS 가 장소 추적을 하고 바로 거리를 측정해서 알려 주니까요.

뭐...그렇다고 오늘 내가 골프를 잘 쳤다는 얘기는 절대 아닙니다.
나이먹고 둔해져서 그리고 연습부족에...
하지만 즐겁게 잘 놀다 왔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