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카테고리 없음 2024. 1. 1. 13:25

며칠전에 산책길에 보았던 우리동네 이웃님 옆마당에  수많은 동백꽃 몽오리가 맺힌걸  보고 오늘 오후에 나도 우리집 뒷마당을 둘러 보았어요.


세상에...애진작에 동백꽃이 피였던걸 제가 몰랐었네요.


이렇게나 활짝 피였다가 벌써 땅에 많이 떨어져 있더라구요.

붉은 동백꽃이  참 화사하네요.


이거는 흰 동백꽃 나무에요.

사이사이로 흰 동백꽃 몇송이가 피였네요.




여러분도 화사한 동백꽃 처럼 이쁘고 행복한 2024년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