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남편은 식사를 정말 엄청 천천히 하는편입니다.
입안에 있는 음식을 적어도 30번 이상을 씹는것이 기본인거 같구요. 젊어서도 그랬음.

음식을 워낙에 천천히 먹다보니 나중에는 국이 미지근하게 변했는지 얼마전에 왜 국이  뜨겁지 않냐고 그러더군요.

음식먹는 속도를 저하고 비교하면 제가 포도나 딸기 5-6개 먹을때 아직도 한개가  남편 입안에서 씹히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아니 오래전부터 각자 접시에 적당한 양을 담아서 따로 먹는편입니다.

스테인리스 국 그릇을 어디서 구하나...하던중에 Amazon 에 들어가 봤어요.
저는 Amazon 을 잘 이용하지 않는편이네요.

이것저것을 살피던중 한국제품 이라는 문구가 들어와서 바로 주문 했어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우리손자 숟가락하고 fork 도 함께요.


아주 마음에 든답니다.
국 그릇은 3개가 들어 있네요.

스테인리스 국그릇이 좀 더 오래동안 따끈함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남편이 따끈한 국물을 식사가 끝날때까지 먹을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엄청 열녀 같네요 제가....^^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