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2.27 차 사고 58

차 사고

카테고리 없음 2024. 2. 27. 06:09

1월 26일  딸한테서 전화가 왔읍니다. 차 사고가 났다고 말이지요.

4 way 에서 빨강불에 서 있다가 파란불이 들어와서 운전 하는데 반대편에 있던 사람이 빨강불에 운전을 한거지요.

우리 딸이 운전하던 차는 SUV 여서 운전석이 상대방 차 소형 세단에 비해서 높아서 다친데는 없다고 하였고 순경이 와서 보험 증서 서로 교환하고 Towing 차 불러서 아파트 파킹장에 일단 가져다 놓았다고 하는데 towing 운전수 말이 네 차가 폐차 될 가능성이 많다고 얘가 하더랍니다.
경험상 차 사고로 망가진 차를 보면 대개 견적이 나오는가 봅니다.

바로 집에와서 AAA 들어가서 리포트 작성하고 그 이틑날 adjuster 랑 얘기도 하였구요.
근데 상대방 보험에 ? 마크가 되어 있다면서 연락해 준다고 했답니다.

다행히도 증인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 이였어요. 딸 차에 그 당시에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 로부터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adjuster 로 부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연락 하니까 상대방 하고 연락이 아직 안된 상태여서 기다리는중 이라고 하더랍니다.

다시 일주일이 지나고 전화로 연락을 하면 바로 메세지로 연결이 되어서 다른 사람하고 얘기를 다시 시작 했다고 합니다.

그 사람 역시 상대방하고 연락은 되었다고 하면서 자체 조사가 필요하니까 시간을 달라고 했는데 또 다시 감감 무소식 이라서 또 다른 사람하고 지난주 월요일에 연락을 하니까 AAA 잘못이라고 하면서 바로 차도 렌트 할수 있게 해주고 그 이틑날 와서 차를 pick up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오늘 아침에 adjuster 하고 얘기를 하니까 돈을 제시 하면서 자기네 offer 를 받아 들이겠냐고 해서 오케이 했다고 합니다.


딸이 타던 차는 저희 남편이 가지고 있던거였고...Highlander...지난해 9월에 주었읍니다.



상대방 차 의 상태 입니다.

아마도 차 값은 이번주 수요일 아니면 목요일에 우리딸 어카운트에 입력 될것입니다.

그 와중에 우리 딸은 Audi SUV 를 구입 했어요.

차 사고 후 시간이 흐르는 동안에 맘 고생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원만하게 해결된거 같아서 기분 좋은 아침이네요.


Posted by jshin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