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22.10.11 맛있는 저녁 초대 39
  2. 2022.10.03 일요일 점심 44
  3. 2022.10.01 입맛 비싼 군것질.... 32


오늘은 Columbus Day 라서 미국 관공서와 은행 우체국이 쉬는 날입니다.
학교 선생인 우리 둘째딸이 오늘 쉰다고 저녁에 초대 했어요.

얼마전에 내가 Costco 에서 판매하는 Combination pizza 를 더 이상 취급하지 않아서 더 이상 주문을 할수가 없다고 하면서 언제 맛있는 피자집을 알면 가고 싶다고 했거든요.

저희 부부는 싼가격에 판매하는  Costco Combination pizza 를 참 좋아 했거든요.

우리딸이 몇주전에 Italian restaurant 에 갔는데 정말 피자를 맛있게 한다면서 언제 같이 가자고 했는데 그 날이 바로 오늘 이였어요.

그 레스토랑 이름은 Doppio Zero 라는 Southern Italian Restaurant  이였어요.
샌프란시스코에 하나 있고 우리집에서 가까운 Concord 라는 곳에 하나 있더라구요.

직접 가서 보니 화덕에 직접 구워 나오고 피자 반죽을 손님이 보는데서 직접 반죽을 하는거였어요.
화덕 역시 우리가 볼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바로 여기구요.
정문입구는 사람이 많아서 옆문을 찍었네요.


으깬 갈비살이 들어 있는 파스타 였어요.
처음에 먹은 에피타이저는 사진을 찍을 생각이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찍게 되었어요.


이 피자는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이 피자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우리 딸이 너무 많이 주문을 해서 이건 맛만 보고 집에 가져 왔어요.


이거는 에피타이저 였는데 역시 사진이 없네요.

우리남편 먹으라고 주문한 Sea Food Stew 였는데 가격은 $32 이였어요.
정~말 맛이 좋았어요.

이 외에도 French fries 하고 호박으로 만들고 그 안에 치즈가 들어간 ball 도 있었는데 역시 사진이 없네요.

너무 멋진 저녁을 우리 두 딸과 손자 그리고 남편하고 같이 했답니다.

Posted by jshin86
,

어제는 교회예배를 마치고 교인들과 함께 Fuddruckers 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사진이 깔끔하게 나오지 않았네요. 손님이 워낙에 많았거든요. 일손은 부족해 보였구요. 치킨 샐러드 입니다.가격은 정확하지는 않는데 한 $15 정도 였던거 같아요.

우리남편이 주문한 버거 구요.
버거 컴보로 가격은 $15? 정도 입니다.
음료수 포함한 가격 이에요.

이거는 필요한 재료를 더 추가해서 먹도록 따로 담아 왔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얘기도 많이 하고 커피는 바로 옆에 있는 Panera Bread 에 가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기분좋은 일요일 이였던거 같읍니다.


Posted by jshin86
,

우리남편은 참 군것질을 잘 한답니다.
그제는 뜬금없이 육포가 먹고 싶다고 해서 Safeway 에 가서 작은것 한개 $7.99 그리고 큰 사이즈 하나 $18.99 에 주고 사왔어요.
큰 사이즈는 매운 맛이고 작은 사이즈는 오리지날 육포 맛을 가지고 있는거였어요.

근데 오늘 Costco 에 갔는데...지난번에도 찾았는데 없었음....둘러보고 또 둘러 보고 하길래 뭐하냐고 했다니 Peanut Brittle 이라는 설탕 녹인거에 땅콩을 입혀서 만든 군것질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Costco 에서 $38.99 주고 See's Candies 상품권 $50짜리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See's Candies 가게를 들렀지요.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 Peanut Brittle 이에요. 1.5 파운드가 들어 있구요.

이 초콜릿은 정말 맛있어요.
Nuts & Chews 의 종류를 좋아 해서 구입 했네요.

우리 남편은 술을 마시지 않는 대신에 군것질을 참 많이 하는 편인거 같아요.

나이가 있어서 군것질을 좀 삼가해야 하는데 전혀 그래 보이지 않네요.

Posted by jshin86
,